샤이닝걸스

샤이닝걸스

저자1 로런 뷰커스
저자2
출판사 단숨
발행일 2015-08-14
분야 소설
정가 13,800원

도서구매 사이트

도서구매 사이트

넌 빛이 나지 말아야 했어!

로런 뷰커스의 타임리프 스릴러 『샤이닝 걸즈』. 시간을 넘나드는 살인마와 살아남은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독특한 설정에 깊이 있는 시대적 통찰을 더해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저자만의 독특한 이야기를 완성시켰다. 기발하고 긴박한 이 작품은 출간되자마자 독점 판권이 팔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아피안웨이 프로덕션과 유니버설 스튜디오 자회사 MRC에서 TV 드라마로 제작하고 있다.

대공황 시대의 시카고.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다가 돌아온 하퍼 커티스는 어느 날 시비 끝에 살인을 저지르고, 시카고 우범지대를 헤매다가 다른 시간을 향해 열려 있는 ‘더 하우스’의 열쇠를 얻게 된다. 이 우연의 대가는 크다. 하퍼는 이제 가능성 넘치는 젊고 아름다운 여성들, ‘빛나는 소녀들’을 죽여야만 한다. 그는 시간을 넘어 그들의 삶을 따라다니며 기회를 노리고, 때가 되면 잔인한 방법으로 살해한다.

그러나 소녀들 중 하나인 커비 마즈라치가 극적으로 살아남고, 하퍼는 불행히도 그 사실을 놓친다. 몇 년 뒤, 자신의 사건을 취재한 신문사 인턴이 된 커비. 그녀는 살해당할 뻔했던 기억에 시달리면서도, 한편으로 끈질기게 그의 흔적을 더듬어간다. 그리고 마침내 단서를 찾아내지만, 그것은 존재 자체가 불가능한 것이었는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