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음과모음 소개

ABOUT COMPANY

반갑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글(字)과 소리(音)를 모아 아름다운 책을 만드는 자음과모음 출판사입니다.

 

1997년 첫발을 내디딘 자음과모음이 어느덧 명실공히 중견 출판사가 되기까지 응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시대를 비추는 거울 같은 소설, 새로운 담론과 한국 문학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문예지, 깨달음에 이르도록 안내하는 인문서, 십대의 성장을 응원하는 청소년소설과 학습서,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실용서까지.

지난 시간은 독서 환경의 변화를 민감하게 감지하면서도 나름의 신념을 견지하고자 한 노력의 결실이며, 독자 여러분이 보내주신 응원의 열매입니다.

이에 외적 성장은 물론이고 내적 성숙함을 인정받아 2001년 출판인협회로부터 자음과모음의 대표자는 ‘자랑스런 출판인상’을 받았습니다.

 

자음과모음은 브랜드 자음과모음 외에도 이지북, 네오픽션, 꼼지락, 네오카툰, 단숨, 강같은평화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하고 있으며 이들 개성에 맞는 책들을 펴내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이 들려주는 과학이야기> 130권, <수학자들이 들려주는 수학이야기> 88권, <철학자들이 들려주는 철학이야기> 100권 등의 학습 시리즈는 누적 300만 부 이상 판매라는 성과를 이루었으며, 국내 최고 필진들을 개발, 한국적 상황에 맞는 교육서를 출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자음과모음은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를 아름다운 외형에 담아 국내는 물론 해외의 많은 독자에게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