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열』은 한 남자의 성장 과정, 동시에 가족의 탄생을 그리고 있는 만화이다. 자칭 의리파 순정남, 현실은 백수 건달 놈팽이 주인공 ‘김열’. 7년간 떠나 있던 첫사랑이 딸을 데리고 와서, 갑자기 계약결혼을 하자고 하는데…
이상훈
저자 : 이상훈
저자 이상훈은 건설사 홍보팀에 근무 중 소설 『꺄비? 꺄비, 꺄비!』를 출간하며 작가를 꿈꾸었다. 만화 글작가로 데뷔 후에는 이현세 화백의 『비정시공』과 『레드파탈』을 연재하였고, 하승남 이경렬 등의 만화가와 함께 작품 활동을 하였다. 현재 일간스포츠와 레진코믹스에 이현세 화백의 『굿바이 썬더』를, 탑툰에 배민기 작가의 무협극화 『악전고투』를 연재 중이다.
그림 : 진효미
그린이 진효미는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하고 스투닷컴에 연재한 『떳다 오도리』를 통해 공감 가는 캐릭터와 그림을 선보였다. 이후 엔크린닷컴으로 옮겨 『떳다 오도리 시즌2』를 완결하고 다음 웹툰에서 연재한 『슈퍼대디 열』이 드라마 원작이 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tvN 방영 드라마 『슈퍼대디 열』 원작!
웹툰 단행본 전격 출간!
싱글맘의 딸바보 남편 만들기 프로젝트
“명심해. 까미한테 아빠로 인정받지 못하면
내 남편도 될 수 없다는걸!“
이 웹툰을 읽은 독자들의 찬사
– 너무 이쁜 이야기- 제 마음속에서는 이미 해피엔딩입니다 (보라허브)
– 매회마다 가슴에 와닿는 문구들의 향연.. 많은 생각하게 해주네요,
일단 너무 재미있구요 ^^ (medium)
– 평점 10을 향해 가자. (서정원)
– 아 공부하다 말고 독서실에서 울고 있어요 마음 따뜻한 만화 감사합니다
드라마 만들면 좋겠다 (하늘기쁨조)
책소개
자칭 의리파 순정남, 현실은 백수 건달 놈팽이
하지만 그녀가 돌아왔다! 자기 딸의 아빠가 되어 달라고…
tvN 드라마 『슈퍼대디 열』 원작 웹툰! 지금 단행본으로 만나다
백수 생활에 찌든 놈팽이(?)가 슈퍼대디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까? 『슈퍼대디 열』은 한 남자의 성장 과정, 동시에 가족의 탄생을 그리고 있는 만화이다. 주인공 ‘김열’은 7년간 떠나 있던 첫사랑이 딸을 데리고 와서, 갑자기 계약결혼을 하자고 해도 망설임 없이 예스라고 대답할 수 있는 남자이다. 오히려 행복해하는 사람이다. 그렇지만 오랜 무력의 시기가 몸에 밴 그. 게다가 한 뼘 자리조차 내주지 않는 현실의 벽까지. 슈퍼대디가 되기는커녕 사회생활이나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참말 독자를 이렇게까지 조마조마하게 만들어도 되냐고 작가에게 태클 걸고 싶을 정도다. 물론 가장 가슴 졸이는 사람은 그를 딸의 아빠로 선택한 첫사랑의 여인 ‘피여라’이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자기를 대신해 딸 곁에 남아 주어야 할 사람이니… 이 모든 순간들을 이상훈, 진효미 작가는 공감 가는 대사와 그림으로 완벽하게 펼쳐 보였다. 그리고 웹툰 독자들의 호응은 뜨거웠다. 원작의 이토록 진한 향기와 독자들의 기대감을 생각해 보면 드라마화는 당연한 수순이라 할 수 있다. 지치고 메마른 마음에 감동이 필요한 사람, 사랑이나 가족들 앞에서 용기가 필요한 사람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