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黃金)이 삶의 전부였던 황금만이(黃金萬理)의 구사일생기
줄어든 40년 인생과 주화입마(走火入魔), 만년한설(萬年寒雪)의 고통도
황금을 위해서라면 아깝지 않다.
*주화입마(走火入魔) 심리적인 원인 등으로 인해 몸속의 기가 뒤틀려 통제할 수 없는 상태
한유광천은 만이에게 다가가 한숨을 한번 쉬며 만이를 끌어내려주고는 수명이 얼마나 늘었나 진맥을 해보았다. 기의 흐름은 오히려 그 전보다 나빠지긴 했지만 확실히 수명은 3년이 늘어나 있었다. 고개를 한 번 끄덕인 한유광천은 속으로 생각했다.
‘방법이야 어찌 됐든 3년이나 수명을 늘렸다는 건 정말 대단한 일이구나! 하지만 이 소년의 고통과 앞으로 겪을 부작용을 생각하면 오히려 늘지 않은 것만 못한데…….’
한유광천은 처음부터 수명을 가장 많이 늘리는 딸에게 후계를 물려주기로 약조했기 때문에 자신의 잘못이 크다 할 수 있었다. 어떤 방법이든 무조건 수명만 늘리면 되었기 때문이다. 한유광천은 한숨을 한 번 쉬고는 나무라듯 유설에게 말했다.
“아무리 수명을 늘린다고 해도 이런 악독한 방법을 사용해야 하였느냐?”/ 천리안 무림동호회 연재 소설. 줄어든 40년 인생과 주화입마, 만년한설의 고통도 황금을 위해서라면 아깝지 않다. 황금이 삶의 전부였던 황금만이의 구사일생기. 제1편 : 무공비급 팔기.
이영철
저자 : 이영철
1980년 경기도 성남 출생. 청강문화산업대 에니메이션과 졸업.2002년 9월초부터 천리안 무림동호회에 금환충검을 올리기 시작.
서문
1. 황금만이
2. 일자리를 구하다
3. 지하광장의 실험
4. 주화입마(走火入魔)
5. 누가 후계자
6. 후계자 결정전
7. 인생이란?
8. 거지노인 신욱
9. 창무장 위기의 날
10. 구걸을 하다
11. 주루의 풍운
12. 무공비급 팔기
13. 마두와 소년
14. 신욱의 도박장
15. 화월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