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그릴스와 살아남기 8권 히말라야, 죽음의 탈출!

베어그릴스와 살아남기 8권 히말라야, 죽음의 탈출!

저자1 베어 그릴스
저자2
출판사 자음과모음
발행일 2018-07-30
분야 어린이
정가 12,000원

도서구매 사이트

도서구매 사이트

인간이 생존하기 어려운 히말라야에서
소년 탐험가 벡이 펼치는 최고의 모험!

박진감 넘치는 여정 끝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년과 자연의 대결, 그 최후의 대장정이 시작된다!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세계적인 모험가 베어 그릴스! 그는 6년간 영국 디스커버리 채널 『인간과 자연의 대결』에 출연하며 놀라운 살아남기 기술을 선보였다. 그가 쓴 어린이 모험소설 『베어그릴스와 살아남기』 시리즈는 베어 그릴스의 생존 기술을 생생히 담고 있다.

이 시리즈에서는 베어 그릴스의 분신, 벡 그랜저가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벡은 겨우 열 세 살이지만 다양한 생존 기술을 익히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집념을 보여준다. 이런 모습은 또래 독자들에게 용기와 모험심을 심어주기에 충분할 것이다.
이 책은 『베어 그릴스와 살아남기』 시리즈 최후의 모험으로, 벡은 그 어느 때보다도 박진감 넘치는 사건들에 맞닥뜨리며 절체절명의 순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고도의 생존 기술을 발휘한다. 그뿐만 아니라 벡은 부모님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알게 되면서 한층 성숙한 소년으로 성장해간다.

이번 이야기에서 벡은 거대 기업 루모스를 파괴할 수 있는 열쇠를 얻으려고 히말라야에 당도한다. 하지만 히말라야 절벽을 로프에 의지해 오르내리던 중 이안이 죽고, 사나운 흑곰의 공격에 벡은 한쪽 다리에 심각한 부상을 입는다. 한편 루모스의 추격도 이어지는데……. 물러설 곳 없는 두 소년은 식량이나 장비도 거의 없이 의문투성이인 ‘상뮤’를 찾아나서야 한다. 이 여정 끝에 부모님의 죽음에 관한 진실과 루모스를 파괴할 방법이 숨겨져 있다! 과연 벡은 죽을 고비를 넘기고 히말라야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열세 살 벡 그랜저는 그 어느 때보다도 불가능할 것만 같은 생존을 위해 온갖 위기를 헤쳐 나가야 한다. 생동감 넘치는 묘사를 통해 읽는 내내 현장에 와 있는 듯한 긴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메뉴